“근무여건 개선 사회공공성 강화”
상태바
“근무여건 개선 사회공공성 강화”
  • 김현선 기자
  • 승인 2014.07.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기 홍성군청 노조 출범

홍성군청 공무원노동조합 이순광 위원장이 지난 15일 제3기 홍성군청공무원노조 출범식에서 출범사를 하고 있다.

‘군민과 함께! 조합원과 함께!’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3기 홍성군청 공무원 노동조합이 출범했다.
홍성군청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순광)이 지난 15일 군청 대강당에서 조합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출범식을 개최했다. 출범식에는 조진호 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등 전국단위 노조위원장 30명과 김석환 홍성군수, 이상근 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공무원연금법 개정에 관한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이오균 사무국장의 개회선언, 윤정숙 부위원장의 노동조합 행동강령 낭독, 이순광 위원장의 출범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3기 임원을 소개하는 것으로 마무리됐다. 이순광 위원장은 출범사에서 “노조 출범 이후 1, 2기는 노동조합의 기초를 다지고 안정적인 조직을 만드는 시기였다”며, “제3기는 공무원사회 전체에 악영향이 우려되는 공무원연금법 개악 저지 및 기초자치단체 직급 향상, 완전한 6급 근속승진, 수당제도 개선 등 조합원의 근무여건 개선과 함께, 사회공공성 강화를 통한 사회적 약자 및 어려운 이웃과도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