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스타 총출동, 토크쇼 가미한 ‘음악맛집, 클래식당’ 개최
상태바
클래식 스타 총출동, 토크쇼 가미한 ‘음악맛집, 클래식당’ 개최
  • 정다운 기자
  • 승인 2022.10.0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석 1만 원, 홈페이지 예매 가능
군 내 2자녀 이상 50% 할인된다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에서 오는 20일,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비욘드 더 클래식 Ⅱ ‘음악맛집, 클래식당’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은 어렵다는 선입견을 뛰어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유튜브 '클래식 스타'들이 나오며, 토크쇼 형식을 도입한 기존과 다른 색다른 공연이다.

△‘팬텀싱어3’에서 라비던스 팀으로 2위에 오른 판소리계의 스타 고영열 △같은 프로그램에서 ‘목소리 미남’으로 인기를 끌었던 베이스 구본수 △구독자 12만 명의 유튜버 ‘첼로댁’으로 활동 중인 첼리스트 조윤경 △유튜버 ‘또모’로 대중에게 친근한 피아니스트 김경민이 출연한다.

△아울러 구독자 27만 명의 ‘클래식에 미치다’를 운영한 지휘자 안두현 △샘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춘다. △사회는 안두현·김경민이 맡아 토크쇼를 진행한다.

공연 당일 안두현 지휘자는 샘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베이스 구본수가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와 오페라 <카르멘>을 연주한다. 소리꾼 고영열은 직접 작사‧작곡한 <천명>과 민요를 부르고, 첼리스트 조윤경은 <시크릿가든> <리베르탱고> 연주한다. 끝으로 피아니스트 김경민이 <모차르트 피아노협주곡 21번>을 연주할 예정이다.

표는 전 석 1만 원으로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군 내 2자녀 이상 가구는 50%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악맛집, 클래식당’ 안내 포스터.
‘음악맛집, 클래식당’ 안내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