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2.1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관 위탁’ 계약 진행되도록 최선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회장 최진호)는 14일 군청 2층 회의실에서 11개 읍·면 주민자치회장 중 8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진행했다.<사진>

회의 진행에 앞서 김종만 홍성읍주민자치회장과  이동근 홍동면주민자치회장, 오재영 금마면주민자치회장 그리고 조성준 결성면주민자치회 사무국장의 퇴임식이 진행됐다.<사진>

김종만 홍성읍주민자치회장은 “그동안 읍·면 주민자치회장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로 5년 동안 주민자치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협의회가 일치단결해 주민자치회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며 퇴임사를 갈음했다.

각 읍·면 주민자치회장들은 김종만 이임회장의 숨은 노고와 봉사에 큰 박수로 화답했다.

최진호 홍성군주민자치협의회장은 “이 자리를 빌어 이임하신 회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주민자치협의회가 홍성군과 홍성군의회에서 준비하고 있는 재원 확보와 조례 개정이 조속히 마련돼 ‘공기관 위탁’으로 계약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 이덕희 군 행정지원팀장은 △대일항쟁기 강제동원 피해자 보조금 지원 △재난취약계층 화재보험 가입 지원 △올해 홍성군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사업 등을 홍보·안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